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하늘-누리의 작품

하늘 하얀누리의 종이입체모형 만들기

왕거미지누 2011. 8. 5. 07:37

하늘 하얀누리의 종이입체모형만들기

2011.8.4일 현재 ...아직 만드는 중 ///완성했고 젤루 아래에 완성사진 올려놓습니다

 

하늘이 요새 필이 꽂혀서 만들고 있는 바이올린

이것도 1주일 이상 만들고 있었던 시점, 아직 한참 남았다  

 

인터넷에서 이미지를 다운받아서 프린트 그리고 그다음부터 자르기 오리기 붙이기

하늘아 언제 완성할거냐? 물어보니 잠결에 대답한다

3년 ...................헐~~ 헐헐~!!

3년동안 방을 저렇게 어지럽혀 놓고 살겠다고

책상이 저래서 바닥에서 공부하다가 바닥 마찬가지 되니

거실로 나오고 거실마저 저런식 만들었다가 난테 잔소리 듣고

잠은 큰방에 가서 잔다

제발 좀 치우면서 해라 그리고 2주가 지나는데 좀 만들지 이번주 지나면 다시 학교 다닐텐데

방학기간에만 만드는게 좋을것인데

 

그나저나 하늘이는 이렇게 진중하게 꼼지락 꼼지락 하면서 종일 만드는걸 좋아한다

다만 좀 만들어놔, 완성 기다리다가 그냥 올리는 거야  

 

언니가 하는걸 지켜보다가 하얀누리도 도전

쉬운걸로 골라서 만든다 하나 만들고 하나더

좀 덜렁거리게 만드는게 역시 울누리답다 ㅎㅎㅎ

 

누리의 곰돌이 인증샷!!

 

 

하늘이가 완성한 바이올린

종이를 자르고 붙여서 만든것치고는 무척 정교하다

이것이 올 여름방학 민지네 집에 다녀온거 빼고는

가장 집요한 수행이었다 ㅋㅋ

 

울딸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