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노인미술프로그램-미당생

입춘날의 미당생

왕거미지누 2015. 2. 16. 01:14

입춘날의 미당생 

150204 / 협성양로원2층 프로그램실


경칩도 아닌데 출발하기전에 개구리그림을 좀 찿아보고 갔다. 

52분에 도착하니 2층방에 아무도 안계신다. 1등이로군ㅎㅎ 

밥상을 꺼내놓고  자리를 맟춰놓으니  어르신들 들어오신다.  

 

입춘이네요. 근디 춥고 그래도  봄에는 , 봄하면 뭘까나요? 

개나리, 목련, 진달래,..새싹

ㅡ을 하기로했다. 

새싹이라니, 해서 이야기 나온 새싹에  

준비된 개구리를 포함한 그림이 되었다.

뱀도 할까요? 랬더니 

난 뱀이 젤싫어, 무서워 하신다. 

하하 귀엽게 그리면 되잖아요 해도 엄청  싫어하신다.







하하하, 여기에 보이는 개구리를 내가 그린것도 있고 

어르신께서 직접 그린것도 있다. 

근디 개구리가 젤 무섭다는 것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