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5-골목타일벽화이야기

제11차 열우물길프로젝트 동네작업 네번째날-타일벽화 완성

왕거미지누 2015. 6. 15. 01:10

제11차 열우물길프로젝트 동네작업 네번째날-타일벽화 완성

일시:2015년 6월 13일 14:00~18:00

장소:거미화실, 마을 여러곳 

주최: 인천희망그리기,거미동, 거리의미술

주관: 열우물길프로젝트추진위원회
참여: 정원찡, 이야기숲, 쫑디, 우지, 니나노, 유썬, 별무리, 둥이, 페가수스, 
      왕거미, 혀니샘, go양이, 이욜, 루시퍼, 5분자이너 
후원: 십정1동주민자치위원회- 중식제공, 아주 감사드립니다

세번째날에 이어서 타일벽화를 완성하였습니다.
좀더 자세한 글은 차차차 ㅋㅋㅋㅋ 
아마도 언제가 될지 모르겠고 카카오스토리에는 꼬박꼬박 올리는데 
이렇게 바쁜시기에는 그냥 사진만 올리는 정도라서 역시
초바쁜 시기에 후기는 무리라눙~!!! 
결국 장황하게 열우물길프로젝트를 이야기하면서 
나의 후기는 명단을 쓰는 것으로 끝나고 맙니다 이거이거!!


























중요한건 역시 사진을 찍는 자바만 잘 나오면 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