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2017 깬타일벽화강좌5강-깬타일부착 중

왕거미지누 2017. 4. 15. 23:30

2017 깬타일벽화강좌 5강-깬타일부착 중

2017년 4월 15일(토) 10:30~15:30

장소: 벽화현장(옛 글사랑배곧) 

참여: 동화책, 노란정원, 눈님,이정하하하,  로즈풀, 아름아름, 청계산  / 루시퍼, 왕거미

내용: 

--해바라기 깬타일부착: 동화책, 로즈풀, 이정하하하, 노란정원 /루시퍼

--그림타일부착: 눈님, 아름아름 /왕거미

--칼라도장: 청계산  


[한줄소감]

-로즈풀: 타일벽화 기대가 컸는데 힘든다고 했는데 재밌었다. 적성에 맞다. 

-이정하하하: 작업용 선글라스 생겼다 (떨어뜨려 표면스크래치 생김ㅜㅜ).

          재밌었어요. 내거말고 다른 사람 작업도 봐야했다. 

-노란정원: 재밌었어요. 타일을 깰때 뭔가 (스트레스 해소?)....좋았어요

-동화책: 재밌었는데 햇빛에는 상극이라 힘들었고 어서 기운을 회복해야죠

-눈님: 아주 재밌어요. 집에 가서 허리아플것 같아 걱정이긴해요.

-아름아름:재밌었어요. 어려울줄 알았는데 재미가 더 커요.

-청계산: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루시퍼: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해바라기 스케치선을 표현할 타일자르기 



타일그림공간의 가로 띠가 될 타일을 깨고 있는 눈님

해바라기를 깬타일 부착중에 


루시퍼샘의 날카로운 지적...은 아니고 

너무나 부드럽고 조근조근 설명해서 다같이 놀람




벽면 칼라도장중인 청계산지킴이....한달음에 같이 해줘서 고마우이~!!

노란손수건을 두건으로 두른 이정하하하


해바라기에는 빨간 나비가 놀러올 것임

안전을 위하여 안전모를 쓴 아름아름과 눈님의 깬타일 부착모습

겁나게 꼼꼼하게 부착하는 동화책

그러니깐 진도가 늦어요 라면 루시퍼샘의 합류함

타일을 붙이는 것도 성향이 나온달까요 

열심히 하는 이정하하하

나는 눈님과 아름아름고 함께 

어느덧 해바라기가 되어 가는중 

로즈풀은 옥상에서 

해바라기는 부착까지 했고 ...5강은 여기까지 



그림타일 벽면에는 아직 깬타일을 다 부착하지는 못했지만  ...5강은 여기까지

그리고 토요일 뒷풀이는 어김없이 육심으로 고고!!!

그리고 노래방에서 열정의 탬버린 

노래는 ....

노래방사진은 어김없이 눈버리는 사람들 때문에 못올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