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문암리

왕거미지누 2018. 6. 8. 13:34

[수채화]문암리 


문암리 / 15*10cm /2018.6 / 파브리아노 콜드프레스에 수채


강원도 고성 문암리

숙소는 어찌하여 백도캠핑장 사무장의 배려로

그 집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막상 밥먹을 곳이 없어서 간곳이 인근에 하나뿐인 식당

회덮밥이 12,000원이나 한다.

어쩌나 다음에도 여기에서 식사를 해야하나 하며 숙소로 오다가

만난 길이다.



숙소로 와서 펜션을 긋고 잠들었다가

일어난 시간이 5시 조금 넘어서였다.

그래서 채색하였다.


나중에 로즈풀이 내게 그램 색상이 너무 이뻐졌다고 
사랑하는 사람 생겼냐고 물어보았다.ㅎㅎㅎㅎ
눈치빠르기는 ㅋㅋㅋㅋ
새로 생긴 고체물감파레트에서 나오는 색상이다. 
48색짜리 파레트인데 하얀색이 색인 색상이 외외로 마음에 들었다.
화이트가 들어간 밝은 하늘색과 보라색으로도 충분히 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