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청소년미술-show me the 뭐니?

show me the 뭐니 36-전시회

왕거미지누 2018. 11. 18. 00:00

show me the 뭐니 36-전시회 

일시: 2018년 11월 16일

장소: 십정동지역아동센터  

참여: 민한, 효정, 혜빈, 문일,영준,민호,현호,성현,영섭 / 고양이, 나나, 왕거미, 센터샘들


[전시회 식순]

-대표인사말: 김경미센터장

-쇼미더뭐니 프로그램경과보고:고양이샘

-작품보고 및 평가: 수예나샘

-한마디:유미샘,민준샘,다미샘

-학생대표인사말: 박성현

-학생소감: 아이들 모두다


[평가회]

참석: 김경미, 은지민,조수예나,이진우 

---------------------

이런순서로 진행되었다.
여기서 나온 이야기들은 사진 아래로 적어놓는다. 






























[아래 기록은 내가 적은 글이기에 실제 한말고 다를수있습니다, 오타 역시 내가 잘못적은 것임]


-경미샘: 재미없다면 끝까지 하지 않았을 것예요.끝까지해준 아이들에게 고마워요. 

-성현: 뿌뜻했어요. 선생님들 수고했어요.

-수예나샘: 작품설명 및 평가.........를 쭉함

-유미샘: 작년에 비해 피드백이 보예요.

-민호: 진짜 잘한 작품만 칭찬듣고 싶어요. 좋지않는 기억도 많아요. 

-민준샘: 아이들이 흥미를 가진 부분에는 최선을 다하는데 안되드라도 포기하지 말기를 바라요.

-다미샘: 작품보면 성격이 나옵니다. 

-혜빈: 미술시간이신기하고 재밌었어요. 다 좋아요 내년에도 해요.

-민한: 재밌고 즐거웠어요.

-효정: 학교말고 공부방에서 하는 것은 재밌고 스트레스 풀고 재밌어요. 

-문일: 완벽해서 할말이 없어요.

-영준: 바눗방울이 즐거웠어요. 미술이 화도 풀고 스트레스도 풀었어요. 

-현호: 작년보다 재밌고 좋았다. 더 재밌는 미술이길 바라요

-영섭: 미술을 좋아하는 편이아닌데 샘가르침으로 미술접근을 할수있었고 미술을 다시하고 싶어요.

-성현: 좋았는데 놀러간거 재밌었어요. 집만들기도 재밌었어요.

-경미: 올해는 자아찾아가는 수업었으니 내년에는 칭찬 인정받을수 있는 수업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