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청소년미술-show me the 뭐니?

show me the 뭐니-01강- OT &mindmap

왕거미지누 2019. 3. 29. 23:16

show me the 뭐니-01- OT &mindmap

일시: 2019년 3월 29일 18:00~21:00

장소: 십정동지역아동센터 

참석: 김경미센터장, 은지민샘, 차미소랑샘, 왕거미

       민호, 영준, 수민, 문일, 혜빈, 효정, 민환


수업내용:

-오리엔테이션

-나를 중심으로 둘러싸고 있는 주변을 마 인드맵으로 정리한다


오늘은 첫시간이라서 그런지 

많이 진지해줬다. ㅎㅎㅎㅎㅎ

프로그램은 이렇게 한다고 마구 설명하는 고양이샘 

그리고 마인드맵

미소랑샘은 첫시간이었는데 

오늘은 분위기를 읽히는 중이다


졸업한 성현이가 센터장 사무실에서 일본어 공부하고 있었다. 

대학교1학년 학생이라 알아서 공부해야한다. 

알아서? 은근 어렵다는거 ㅎㅎㅎ

 

오늘 혜빈이가 행복하다고 마구마구 이야기 할수 있는 것은 

미소랑샘때문이라는 거 ㅎㅎㅎㅎ

효정이도 오늘따라 아주 열심히 했다. 

오붓오붓하게 잘 되었다. 















마인드맵 더 많은 걸 사진찍지 못해서 여기까지만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