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2/06/15 2

[거미화실이야기] 떡볶이 먹을 사람? 저요 저요 저요, 그럼 다음주에 먹어요~!!

[거미화실이야기] 떡볶이 먹을 사람? 저요 저요 저요, 그럼 다음주에 먹어요~!! -2022.6.14 -효정, 금예, 유정, 하늘 /거미쌤 효정 왈 (사람들이) 언제와요? 저저주에도 내게 물어봤던 거 같은데 머야? 나하고 있는 순간에는 나의 카리스마가 너무 압박감인가? 하하하~~ 나도 느끼고 있지만 내가 한 카리스마 하긴 하지 효정이는 드디어 부채그림을 마무리하였다. 효정이의 마술가방에는 그리다 만 그림들이 여럿 들어 있어서 지금은 짠~!! 하고 그림이 완성되는 화실시간이다. 효정에게 거미화실은 그리다만 그림 완성처인듯 ㅎㅎㅎㅎ 유정은 오늘도 아이패드와 함께 등장했다. 양평의 한강변을 그리고 있다. 오일파스텔 브러시를 사용하는데 제법 선이 빠르다 지금은 일단 재밌게 하고 나중에는 전시할 사이즈도 생각해보..

[거미화실이야기] 유정 아이패드와 함께 등장하다

[거미화실이야기] 유정 아이패드와 함께 등장하다. 2022.6.7 -효정, 하늘, 금예, 유정 /거미쌤 /숙영이 드뎌 유정이가 등장하였다. 더구나 유정이는 짜잔~!! '아이패드'를 들고 와서 여기에 그려도 되죠-란다. 당근 되고 말고 그림을 종이에 그리던 허공에 그리던,, 아니 허공은 말고 어디에도 그리기만 한다면 다 그림이 아니겠는가. 내 어린 시절 땅바닥에 막대기로 그림을 그렸다고 하면 누가 못믿겠는가. 사실인데... 오늘도 효정이가 마법의 부채를 들고 왔다. 이 부채에는 아주 단단한 마법이 들어 있는데 그건 붓을 잡으면 끊임없이 계속 그리라는 주문이 들어 있어서 헤어 나올 수 없........을거 같지만 이외로 효정이는 적당하게 잘 멈춘다. 어쩌면 금예와는 다른 꽈이다. 부채의 마법은 조금 아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