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2/07/26 2

[강화]승영중학교 타일벽화완성

[강화]승영중학교 타일벽화완성 -벽화로 만나는 생태환경.평화.역사교육 미술프로그램 결과물- -2022-7-25 -강화군 삼산면 승영중학교 -부착시공: 거리의미술 -지원: 강화교육지원청 타일그림들을 부착시공해야할 장소는 멀티실 옆 벽이다. 이건물에는 창문사이로 벽이 있는데 두개의 벽에는 아이들이 그린 벽화가 담겨있고 그 우측 벽에 타일그림이 담긴 타일벽화가 담기게 되었다. 세개의 벽화가 나란히 있어 더욱 좋다. 경숙샘께서는 톡방에 - 와우👍👍👍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 더운데 ㅜㅠ 넘 수고 많으셨어요. 학교가 반짝 반짝하네요 -라고 글 올려주셨다. 왼쪽 두개는 아이들의 벽화이고 오른쪽 벽은 아이들의 타일그림 이 담긴 타일벽화이다.

[강화]심도중학교 타일벽화완성

[강화]심도중 타일벽화완성 -벽화로 만나는 생태환경.평화.역사교육 미술프로그램 결과물- -2022-7-25 -강화군 화도면 심도중학교 -부착시공: 거리의미술 -지원: 강화교육지원청 이 장소는 결국 최적의 장소인데 여기에는 2010년의 소식들이 게시되어있었고 미술샘이신 이충승샘이 여기에다 하자고 하셨다 학교(교장샘)에 허락을 맡아주셔서 부착시공했다. 정말이지 여기는 아이들이 날마다 들어오는 입구이고 복도에서 마주치는 벽이라 정말 최적의 장소이다. 부착시공에는 미술샘께서도 도와주셨다. 이렇게 원래의 게시판으 모습이다. 문제는 저기에 들어있는 내용은 2010년에 작성된 소식이라 미술샘께서도 여기에 꼭 하자고 하셨다. 아니 근데 2010년 소식은 좀 아니잖는가 ~~허허허 기존 게시물을 떼어내고 카바링한다 부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