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2/08/09 2

천경자를 사랑하는 화가회(약칭: 천사회) 정기모임 후기

천경자를 사랑하는 화가회(약칭: 천사회) 정기모임 후기 -일시: 2022-8-8 17:00~20:30 -참여: 최*자, 하*일 / 김*남, 김*자, 김*석, 김*철, 이*우, 임*숙,조*신 -장소: 최*자회장님댁, 압구정, ...카페까지 -내용: 1>수박먹기 : 다들 오는 시간에 수박을 먹으며 이야길 나누었습니다. 2>작품서로보기: 거의 대부분 2점씩 가져오셨구요 함께 살펴봤습니다. 3>여러가지 논의들: 천사회 방향 , 고유번호증, 총무셨던 하샘의 발령으로 인해서 더 멀리서 사는 이진우회원을 총무로 하기로 했구요. 이번 3회 정기전 도록까지는 하샘이 맡아주시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하샘이 수고해주신점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미협과 천사회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들이 오갔는데 결론하자만 미협회원으로서 잘하고 ..

[고흥 녹동중학교]가정실 벽화그리기 4일 -완성하다

[고흥 녹동중학교]가정실 벽화그리기 4일 -완성하다 2022-8-8 -루시퍼, 동준 / 왕거미 오늘 작업은 루시퍼, 동준작가가 거의 다 하고 아킬레스건염이 도진 나는 녹동현대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았다. 아침일찍부터 작업하여 점심이후 바로 작업을 이어가서 2시경에 마무리차원으로 행정실로 가서 벽화검수를 해달라고 했고 교장선생님과 행정실직원 그리고 모샘께서 같이 살펴보신다. 요청사항이 있어서 이를 반영하여 작업, 벽화제작완료되었다. 이렇게 녹동중학교 가정실 벽화그리기를 마친다. 개학하는 아이들에게 멋진 선물이리라. 으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