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3/09/16 2

2023 고성자활 벽화사업단 -18강-금수리작업장은 폭격당했습니다

2023 고성자활 벽화사업단 -18강-금수리작업장은 폭격당했습니다 - 2023-9-15(금) -주은,정아,진호,창기 / 지누쌤 1>금수리작업장은 정말 폭탄맞아서 월요일부터 있을 부착시공을 위해서 모자이크타일을 챙기러 간 금수리작업장,,,정말이지 폭격을 받아서 아주 처참한 몰골이었습니다 태풍, 폭우가 아주 대폭격을 해버린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물품만 둔 창고로 쓰이는데 아직 모래를 다 치우지도 못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곳을 찾아봐야 한다니 내년에는 더 좋은 작업장이 생기길 희망합니다. 금수리작업장 참 좋았는데 말이죠. 모자이크타일과 자재 몇가지를 차에 실어놨습니다. 2>타일모자이크작업 낮은 벽의 두 해녀를 빼고는 모자이크작업을 다하기로 했습니다 남은 것은 붉은 산호초, 착착 모자이크작업으로 완성시키고 주말..

2023 고성자활 벽화사업단 -17강-금수리작업장은 폭탄을

2023 고성자활 벽화사업단 -17강-간담회를 하다 - 2023-9-14(목) -주은,정아,진호,창기 / 지누쌤 1>초도항은 잘 있었느냐? 7시 이전에 출발 도착예정은 11시경 초도항입니다만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초도항으로 가니 점심을 먹는다고 김씨네로 오랍니다 초도항의 작업은 예상보다 뭐 .....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 뭐를 확인하러 자활로 갑니다. 2>벽화사업단의 간담회 -창기: 지금까지 잘해왔다. 타일모자이크도 페인팅도 잘해왔고 팀웍도 좋음 -주은: 날씨가 더워서 힘들었음, 벽 높은 곳을 스케치할때도 힘들었음. 타일모자이크는 기술도 늘었고 비올때 한다던지 더울때 한다던지 시간활용은 좋았음 -정아: 초반에 실수 있었으나 잘 해결해옴, 점심식사 배달안되서 어려움, 타일부착후 조색역할을 맡게 될것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