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어반드로잉강좌

어반드로잉 기초반 08- 바깥은 더우니 사진만 찍어서...

왕거미지누 2023. 6. 28. 18:09

2023 부평구 마을 공동체 사업 
어반드로잉 기초반 08- 바깥은 더우니 사진만 찍어서...

-2023.6.28
-김성연 외 4명

어느새 8회차가 되었다

동네야 놀자 '어반드로잉'은 지난 5월 10일 시작했다.

동네를 바라보는 시선이 

사물과 공간을 바라보는 시선이 

이전과는 다른, 그리는 이의 시선이길 바라는 마음이다.

다들 그리시느라 여념이 없으신지

말이 없다. 그러게 그리는 것은

굳이 입이 쉬어도 좋다.

아직 얼마나 더 해야 하는지...........란다

앞으로 (같이) 그릴 시간 별로 없거든요. (긍께) 열심히 해요.

 

이런 글을 적으며 

채색의 완성은 다음주에 마치기로 하였다. 

 

-임은0:  사진찍는거 연습한게 좋다. 더 좋아지고 있음을 느낀다. 재밌어요.

-권춘0: 아무생각없이 그린다. 몰입감이 높다. 연필보다 붓으로 그리는게 좋다.
             즐겁게 시간이 지나갔어요.

-박경0: 어젯밤에 1시에 깨서 오늘 비몽사몽이었고 1시에 빨리 와버렸다.

             정신줄 잡고 했다.  떠드는 사람 이름적자.

(그리고 떠드는 사람에게는 상품을 지급하자는

 긴급제안이 있었다.누가? 물론 내가 ㅎㅎㅎ)

-김성0: 갈수록 시간이 걸린다. 그릴수록 손이 안나간다. 오늘 재밌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그렸다네. 

다음주에는 채색을 마친다네. 

어반드로잉 시간이 모두에게 즐거운 그림그리기

동네야 반갑다 그려줄께 하는 날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