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수요사생-인천사생작가회

인천사생작가회 정기사생-연수장미근린공원

왕거미지누 2024. 6. 2. 00:25

인천사생작가회 정기사생-연수장미근린공원

2024-6-1

연수장미근린공원

인사생 이기선위원장 외  22명 

 

이번 정기사생은 연수장미근린공원입니다.

연수4단지, 문학산 기슭에 위치한 이곳은 
햇볕이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인지 장미들도 아주 생육이 좋습니다. 

장미가 가득한 시절이라 

그림그리기에 딱이었습니다. 

물론 꽃그림은 좋아하지 않는다지만 

그려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

일정이 맞지 않아 꼬박 나가는 회원은 아니지만 

날짜만 맞으면 반드시 사생하러 나갑니다. 

덕분에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사생하기 직전에 찍은 단체사진입니다.

일정을 설명중인 이기선위원장님,

 

 

 

 

 

 

아래의 사진들은 오늘 그림을 그리고 계시는 인천사생작가회 소속의 작가님들입니다. 

 

 

 

 

 

 

 

 

 

 

 

 

 

우훗~~~ 나다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그림

캔버스에 수채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