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 [밤의 들을 지나다]

왕거미지누 2008. 2. 11. 00:02

▣수채화 -[밤의 들을 지나다]▣ 

▶종이위에 수채/ 8절지/ 2008

그림속의 풍경은 어딘지는 잘 모르겠다
눈온 뒤의 풍경이었지만 막 밤이었고
달리는 차안이었다

시골같은 동네친구들로 이뤄진 용맥회 모임에 다녀오던 길이었다
기호는 옆에서 깊이 잠들었고
창밖은  어두워지다가 막 밤으로 접어들 무렵이었다

날이 훤할때는 창백하던 풍경도
어두운 색상이 더해지자 제법 묵직한 느낌을 주었다 

여보 이거 어때- 하고 물으니
고개 끄덕인다
이거는 이거고 이건 이건데...하니
말해주니까 잘 모르겠다고 한다
허걱~!!!!!! 이다


드로잉습작-종이위에 붓펜
요 드로잉을 보고 설명하니 잘 모르겠다고 하였다 ㅋㅋㅋ


수채화 그리는 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