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페인팅벽화-일반벽화

코스모화학 담장벽화

왕거미지누 2010. 10. 30. 20:03

코스모화학 담장벽화

일시: 2010년 10월

장소: 인천시 서구 가좌동 코스모화학 담장

 

코스모화학은 가좌IC바로 직전에 있다

거기에는 하얀벽이 있었고 코스모화학이라는 커다란 글씨가 써 있었다

여기에 서구청과 코스모화학이 하은건설과 함께 벽화를 하는 것이었고

거리의미술은 그 중에 벽화만을 맡았다

 

작업사진이 없다 그냥 사진 몇장뿐이라서 이것만 올린다

고속도로로 갈때 지나는 길이라서 앞으로도 많이 보게되겠지만

글쎄 과연 사진찍으러 갈까나 싶다 ㅎㅎㅎ

 

벽화작업을 하다가 다시 시안을 보면서 현장상황에 맞춰야 한다

시안이라는 것은 이러이러하려고 한다이지

이렇게만 한다는 것은 아니니까

 

깔끔단순한 디자인...좀 전형적인 벽화같다

이 디자인은 원래 건축사에서 파타일벽화를 하려고 잡아놓은 것인데

그냥 페인팅벽화로 하게 되었다고 한다

 

벽화의 주요한 결정과 지원은 서구청이며 이곳을 서구청에서 많이 신경쓰고 있다

 

코스모화학이라는 글자가 보였으면 좋으련만

암튼 글도 결국 그림과 같은데 그림이 좀더 작업하기에 쉽다

암튼 글자는 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