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지역사회청소년미술-우리동네컬러링

우리동네Coloring 27차시-밤에 보는 우리동네1

왕거미지누 2011. 11. 15. 08:18

우리동네Coloring 27차시-밤에 보는 우리동네1
일시:2011년 11월 2일

장소: 우리동네(고갯마루, 계단꼭대기)
참여: 큰꼬마, 여보야, 경화

진행:거리의미술

후원: 문광부,부평구청

 

인원이 대폭 축소되었다

공부해야 한다고 독서실에 다닌다고 한다 물론 잠시만 말이다

다음주까지는 모처럼 소소한 인원으로 오붓하게 하겠다 ㅎㅎ

마을의 야경을 보드롱에 담는 것이다

주어진 재료는 종이테이프 하나뿐이다

신기하게도 전혀 한마다도 불평이나 불만을 제기하지 않고 선선히 하는 것이다

생각해보니 불평같은건 죄다 P만 이야기했던거 같다 ㅋㅋ

졸지에 도맷금으로 넘어가는군

 

날이 밤인데도 안추워서 다행이었고 막상 자리에 앉아 동네모습을 담으려고 보니

동네의 밤풍경도 멋지고 또 도란도란 이야길 나누는 것도 좋다

여기 사진은 나랑 같이 있었던 여보야와 경화만 있다

달빛이 무척이나 이뻤다

아니 달빛은 뭐 그냥 좀, 달이 엄청 귀요미하게 떠 있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거

완성은 다음주에 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