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타일벽화-타일그림

충남보령 웅천초교 타일부착 벽화완성

왕거미지누 2013. 10. 25. 16:15

충남보령 웅천초교 타일부착 벽화완성  

일시: 2013년 10월 21일

장소: 웅천초등학교 1층 현관로비

벽화제작: 거리의미술 


웅천초등학교 현관입구에 지난달에 아이들이 그린 그림타일 가마소성된 것들과 

잉크젯프린팅소성된 행사사진 등을 색타일과 함께 부착하였다

아이들도 자기그림을 찾아보고 좋아하고 샘들도 엄청 좋아하셨다


...타일벽화 넘넘 이쁘게 완성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구요....라는 

메일을 아침에 받았다. 

아이들의 그림이 학교를 풍성하게 한다는 것은 아이들에게 자긍심을 높이는 동시에

내게도 기분좋은 느낌으로 다가온다. 

담당샘이 추진했지만 걱정을 했다고 하셨는데 너무 잘되어서 아주 기분이 좋아

썬파워작가를 보듬아 안았다고 한다. 뭐 같은 여자니까 ...나는 남자니까

근디 울집에서 난  여자들하고만 껴안는데 ...ㅋㅋ

아이들도 샘도 좋아하는 건 역시 기분좋은 일이다. 


아이들아 니네들의 그림이 나중에도 학교에 남아 있는듯

니네들 마음도 모교에 하나의 작품으로 쭈욱 이어가길 바래


아, 웅천초등학교는 전교생이 60명 되는 학교지만 학교안에 나무는 90살이나 먹었다

은행나무는 커다랗게 90살, 배롱나무는 배배하니 꼬인채로 90살,

학교안에 나무랑 화분이랑 엄청 많고 유리온실도 있고 

은행나무에서 은행도 엄청 떨어진다. 










짜잔!! 이게 완성된 타일벽화다!!

아이들의 그림과 학교행사사진과 색타일이 잘 조화를 이루었다.

올해 졸업하는 애들에게는 이제 추억이겠고

올해 1학년인 아이는 앞으로도 5년간 으쓱거릴 것이겠고

내년에 들어오는 아이에게는 부러움이겠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