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출강화실] 모델그리기 - 모델은 나님임 ㅋㅋㅋ

왕거미지누 2017. 2. 28. 22:13

왕거미 출강화실 [모델 지누 그리기]

2017.2.28(화) /배다리지하공예상가 뽀시미네공방


배다리공예상가 내 뽀시미네공방에서 하는 

미술시간 두번째에서 했던 모델그리기  

 

이번 모델은 중후함이 철철넘치는 바로 납니다 ㅋㅋㅋ

그런데 다들 너무 부담감을 갖고 잘 그리실려고 해서  

 

저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는 

잘 생긴건 아니랍니다

저는 어디까지나 중후하고 진중하고 큐티하고 러블리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삽니다  ㅎㅎㅎㅎㅎ~~~~









여섯분이서 나를 그렸기에 
누가 그린 그림인지 알수가 없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