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하도리의 성게까는 사람들

왕거미지누 2020. 7. 6. 16:56

[수채화]하도리의 성게까는 사람들

하도리의 성게까는 사람들 / 2020.7 / 26*18cm / watercolor on paper

 

울가족은 여름휴가로 날짜를 맞추어 제주여행중이다.
어제는 구좌읍에 있는 카페록록에 갔다. 커피맛집보다는 사진맛집이었다.
두따님들은 온갖 모양새를 잡으며 사진찍기에 몰입하고
나는 인근의 바다속으로 가는 시멘트길을  걸으며 바위와 바다풍경을 폰에 담았다.

카페록록으로 돌아오는 길에 버려진 까진 밤송이를 봤는데 그게 깐 성게였다.

근처 건물에는 성게까는 사람들이 있었다.
슬몃 사진으로 담았는데 어젯밤 그리다 잠들었고 오늘 아침일찍 마저 그렸다.

암튼 한 장을 그렸으니 이번 휴가는 대략 만족하는 것으로!! 

 

연필스케치보다 붓스케치로 

 

포켓파레트의 12색이고 붓은 저렇다 해서 채색도 이렇다 ㅎㅎㅎ

 

출연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설정이 잘 안되네 그래도 그리자그리자 

 

하늘과 바닥과 천막천은 그나마 조금큰붓이 있어서 휙휙했다는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