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수요사생회-사생작가회

오창선작가의 몽골기행

왕거미지누 2020. 7. 6. 17:39

오창선작가의 몽골기행

2020.7.1~7

서울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화인

 

[안녕하십니까?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7월1일~7월7일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 화인에서
첫 개인전을 준비 하였습니다 
오시라고 초대하고 싶으나 코로나19 가 기승을 부려 조심스럽습니다
톡으로 인사를 대신합니다 ]-작가의 단체톡방 메시지

 

[ 우연히 마주친 몽골 여행은
나의 그림세계를 추억으로 표현하게 만들었다.

 

어린시절의 넓은 들판은 몽골의 들판과 흡사했고 

푸르름의 대자연은 몽골을 화폭에 마음껏 담을 수 있는 

붓의 향연을 펼치게 해준다.

 

몽골여행이 그림의 세계를 화폭에 마음껏 펼쳐 보았다. 

 

이번 몽골 기행전을 통해 또 다른 나의 자아를 발견하고 

나의 삶을 조심스럽게 풀어보고자 한다.] -작가노트

오창선샘은 수요사생회의 총무이시다. 언제나 사생회를 위해서 노력하시는 모습에 

사생회의 많은 분들이 전시장으로 가서 축하를 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나역시도 오샘의 사생회를 위한 노력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이라서 

축하도 할겸 해서 가족여행을 마치고 올라오는 다음날로 전시장을 갔다. 

몽골기행 작품들은 독특한 몽골의 풍광을 담고 있어서 좋았다.

특히 바람소리라는 작품은 정말로 바람소리가 담겨 있어서 내게는 최고의 작품이었다.

오창선작가님의 전시를 거듭 축하합니다.!!

 

갤러리 관장님께서 인증샷을 찍어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