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수요사생회-사생작가회

제23회 수요사생회전-제천사생회 교류전

왕거미지누 2021. 1. 24. 11:06

제23회 수요사생회전은 제천사생회와 함께 합니다 

[제천전시]

-일시: 2020.11.18~21 

-장소: 제천시민회관 전시실 

[인천전시]

-일시: 2020.11.21~27(1부전시) / 2020.11.28~12.4 (2부전시)

-장소: 구올담갤러리   


작년에 제천사생회와 교류가 이야기되었다가 올해에 드뎌 교류전시를 하게 되었다. 
코로나로 인해서 여름캠프를 제천에 가서 하려는 것은 못했지만
첫번째 전시를 통해 이후로도 꾸준해지길 희망해본다.
제천에서의 전시오픈때만 하더라도 코로나가 조금 잔잔하던때라 

보통 하던 오픈식이었는데 그 뒤로 바로 코로나 3차 전파라 
인천에서의 전시오픈에는 식사도 못하고 제천으로 돌아가시는 모습이 아쉽고 미안하고 그랬다.
마스크를 내내 끼고 있어 얼굴조차 제대로 보지 못하는 교류전,
참으로 아쉬운 시절이네. 

그래도 서로 이야기했던 앞으로 쭈욱 이어가자는 전시니깐
코로나부터 벗어나면 캠프도 하고 의좋게 사생을 함게 해가길 바란다. 

제천전시 오픈행사 / 제천시민회관

 

제천전시 오픈행사 / 제천시민회관

 

제천전시 오픈행사 / 제천시민회관

 

제천전시 오픈행사 / 제천시민회관

여기까지가 제천전시이다. 이때만해도 코로나가 잔잔하던 시기인데 

오픈마치자마자 3차전파시기가 되서 참~~

인천전시 / 구올담갤러리

 

인천전시 / 구올담갤러리

 

인천전시 / 구올담갤러리


인천전시는 대관장소를 잡지 못하여 

어찌어찌하다가 구올담갤러리에서 그나마 하게되었다.
좁은 장소라서 인천전시는 1~2부로 나눠서 하게 되었다. 
암튼 전시를 했다는 사실이 소중한 시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