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수요사생회-사생작가회

수요사생회 7월 두번째 온라인 사생~!!!

왕거미지누 2021. 7. 28. 22:27

수요사생회  7월 두번째 온라인 사생~!!!

-일시: 7월 28일(수)  /장소: 각자의 장소 /준비물: 화구

 

오늘은 코로나 일일 확진자가 1,800명을 넘어섰습니다. 
온라인 사생을 마치고 청천2동 주민센터가서 스마트폰 QR찍었더니 

1차 백신접종을 했다고 뜨네요. ㅎㅎㅎ

암튼 1,800명이라는 숫자가 무섭긴 무섭습니다. 
이제는 정말이지 마스크 꼭꼭~!!
사람을 볼때마다 조심스럽습니다.

 

11시부터 온라인사생을 시작하여 
3시 이후로 각자의 시간차이가 있게  끝났지만

아직 그리는 중인 그림도 있지만 

그래도 두번째 사생을 하게 되었음에 기쁩니다. 

수요사생회, 그림을 그려야 그려진다는 사실을 다시 확인합니다.

 

김연자 부회장님의 그림은 사생이전에 이미 올리셨습니다. 최선보다 더 최선을 다하시는 연자샘 화이팅~! 멋집니다.

 

 

장귀분샘의 동검도 마을풍경인데  자유로운 붓질에 동네가 멋지게 담겼습니다



오창선 총무님은 지금 그리는 중입니다



오창선샘의 채색은 아직 시간을 많이 필요로 합니다. 완성되면 올려주십시요.

 

 

김연자샘의 스케치, 스케치만 봐도 멋지게 담길거라 생각합니다. 



하루늦게지만 이렇게 멋지게 완성해주셨습니다. 



평붓으로 뚜벅뚜벅 채색중입니다. 

 

 

이렇게  붓질을 마칩니다. 너무 대략 했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ㅎㅎ



수요사생회는 3~6월, 9~11월 이렇게 야외사생을 하는데 

지금은 온라인사생이라 7월에도 했고 8월에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안전수칙을 지키며 수요사생회는 오늘도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