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수채화마을

수채화마을 야외스케치- 광양 배알도

왕거미지누 2022. 3. 31. 17:12

수채화마을 야외스케치-광양 배알도 수변공원  

 

-2022. 3. 26 
-참여: 수채화마을 주민들

배알도와  저건너편 망덕포구

 

배알도와  저건너편 망덕포구

 

배알도에서 본 섬진강.  물은 짤거같지만

 

진달래가 피었네.

 

부엉인지 올빼민지 다리를 잘 만들긴했다.

 

추운디 햇살있는디서 그리십시요

 

 

내그림이당. 배알도와 다리, 명덕포구

 

추웠는데 나는 등짝으로 햇살이 닿아 따셨음 ㅎㅎㅎㅎ

 

한명숙샘은 아니 저그서 뭐하시오? ㅎㅎㅎ


작년 제주전시때도 야외스케치를 했는데 

올해도 야외스케치를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