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인천 중구]연안초교 바닥그림그리기 -중구자봉과 함께

왕거미지누 2024. 6. 20. 11:03

인천 중구 연안초등학교 전래놀이 바닥그림그리기

-2024.6.17~6.19

-참여: 중구자원봉사자,1365신청자,인천공항보안공사, cj제일제당 봉사자,
          연안초교사 등  연인원 60명 

-요청: 연안초등학교

-진행: 중구자원봉사센터, 거리의미술 

 

지난달 영종도 영마루공원 전래놀이 바닥그림 리페인팅 하면서 

이곳 연안초에서도 요청이 있다고 하여 

날도 날도 더운 날에 바닥그림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참여하신 자원봉사자분들도 수고하셨고 

중구자봉의 허팀장님과 특히 안성모대리의 많은 수고가 있었고

오랫만에 함께한 조석현형님 반갑고 힘이 되었다.

거리의미술의 루작가와 특히 더위를 심하게 먹은 김작가의 큰 수고도 있었고

나 또한 마치고 나서 물품을 화실 창고에 내려놓고 나서부터 

한동안 멍한 상태로 있을수 밖에 없었다.
둘째날 나는 에폭시신나가 든 페인트로 왼쪽 눈을 한방 맞고나서

인하대병원 응급실에 다녀오는등 날씨만큼의 우여곡절이었다. 

암튼 더운날 이 또한 마쳤으니 삶에 감사함이다. 

 

 

 

 

 

이분은 사진을 건너줄 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올린다
여러사진들은 허팀장님께 전했으니 혹시 보시면 중구자봉에서 사진을 받으십시요 
어제 수고하셨습니다

 

 

 

연안초 교사들도 많이들 참여하셨다

 

 

오랫만에 함께 한 조석현형님, 중구자봉 벽화로 인연이 되서 벌써 10년이 넘는다.

 

다시한번 이번 연안초 바닥그림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뜨건 바닥날씨에 수고했노라는 연대의 마음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