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스크랩] 2007년 제4회 FeeL展 출품-보러오세요

왕거미지누 2007. 8. 31. 20:53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07년 9월 1일~ 9월 12일]

장소: 서울보증보험본사 1층 갤러리 (종로5가역에서 5분정도 되어보이는거리)

연락처: 02-3671-7279

일요일 하루 전시장에 있을겁니다  이진우 016-753-8442 보러들오십시요



이게 이번 필전 전시팜플렛이다
내 그림은 총 11개의 작품인데 현장화첩이라는 이름으로 그려진
23개의 그림중 그나마 아주 조금 볼만하다 싶은것만 추린거다
직장생활하면서 일하던중에 잠시 짬을 내어 아무데고 앉아 그린것이다
그리고 전시를 앞두고 부랴랴 채색을 한것이고

현장화첩이 한권끝나고 두번째 권을 하고 있는데
아마도 시일이 걸리겠지
현장화첩이 아니라 현장의 풍경사생첩이라고 해야겠지 ㅎㅎ
10년이 넘어서야 이 직장생활을 그릴려고 본격적으로 마음을 먹었다
이제는 이쪽으로 가닥을 잡아서 그려야겠다
내삶이 살고 있는 이곳에서 그림도 나와야겠다
정말 현장화첩이 되게 해야지

그런데 나는 사람그리는 일을 그다지 흥미를 두지 못해서
나름 고민이다 현장이라는게 사람이 일을 하는게 거의 전부아니겠는가
현장풍경사생첩으로 갈까 ㅎㅎㅎ
살아가면서 그림그리는 사람으로 산다는 것은
모든 걸 그릴 염을 갖고 사는 것이다

필전이 어느새 4회가 되었다 비록 주제전시를 하는것은 아니지만
나의 일년에서 필전이 있다는 것과 없다는 것은 아주 많이 다를것이다
필전을 이끌어주는 스콜피오님께 고마움을 표한다
그리고 못그리는 그림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려는
내자신에게도 흡족한 동지애를 보낸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울카페 박동명회원의 출품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울카페 추장의 출품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울카페 스콜피오님의 출품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울카페 하하하 나의 출품작!!!]

출처 : 인천 희망그리기
글쓴이 : 이진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