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페인팅벽화-일반벽화

[스크랩] 현대페인트공장에서 거리의 미술님에 현장에서 고생 ㅎㅎㅎ

왕거미지누 2007. 12. 4. 12:55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만에 겨울다운 날씨에 외부에서 조금 고생 했네요 ^^

진우형,상군,규만이형 수고 많이 했어

낼은 더 열심히 해야지 ㅎㅎ

그래도 이 곳에서 일 하면서 진우형 하고 이런이야기 저런 이야기 하면서

재미 있게 일하고 왔습니다.

낼은 선파워하고 일하고

다음날은 현동하고 제수씨하고 같이 일을 하니 너무 좋네요

추운데 다들 좋은 추억으로 만들자고 화이팅입니다. ^^

출처 : 페인트 카페(예일페인트)
글쓴이 : 서상군 원글보기
메모 : ㅜㅜ 어제 증말 추웠습니다 ㅎㅎㅎ 근데 오늘은 더 춥고 붓이 언다고 문자가 오네요 캬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