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08-열우물길의기억은ㅁ이다

스태프모임- 현장전시관: 먼지속에 땀으로 이쁜벽이 드러났다

왕거미지누 2008. 8. 31. 07:46

2008 열우물길프로젝트 스태프모임

 

언제:2008년 8월 30일

어디서:현장전시관

참여: 홍이, 새벽별, 벽화장이,아그리고,천상수,혜리미,이진우  (썬파워, 웬디, 아카페, 자유인, 카미유끌로델, 두레박)

내용:

 

가> 스태프의 할일에 대하여 먼저 이야길 나눴습니다

열우물길프로젝트의 전체적인 진행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 쯤???ㅋㅋㅋ

아울러 참여작가들의 작업을 지원하고 주민, 지역공간과의 매개체이며

참여작가의 작업 이외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라 이야기되었습니다

뭐 다 알고 있는데 다시한번 말해본거죠 ^0^ ㅎㅎㅎ

 

나>현장전시관의 꾸밈과 전시 및 운영방안

-꾸미기

어제는 사실 현장전시관의 다른 논의는 못해봤고

땀뻘뻘 흘리면서 먼지 한가득한 속에서 천정을 뜯고 벽지를 뜯고

페인트를 칠해서 제법 전시장처럼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어제의 참여자 모두에게 수고했고 너무너무 잘하였습니다

-전시 및 현장전시관 운영방안

9월 4일 스태프모임을 하여 이부분에 대하여 좀더 논의하고

전시방안을 내놓기로 했습니다

장판깔고 뭐 어쩌다보면 또 시간이 가버릴지 ......그래도 장판을 깔기로했습니다 ㅎㅎ

 

다>홍보사항

-현수막 디자인 및 인쇄 (현재 원디가 디자인중이고 월요일 인쇄할 예정입니다)

-설치(인쇄되는데로 해야죠 ㅎㅎㅎ)

-대외홍보-인터넷매체를 통한 홍보: 아가페, 자유인

               -부평신문 기사투고: 이진우 (나도 글을 잘쓰고 싶다요 ㅜㅜ)

-지역내 홍보사항: 현수막의 설치 및 전단지 부착

-현장전시관 간판작업: 현수막으로 대체

 

라>작업일정과 진행사항

-현장작업일시: 9월 20.21.27.28일

-식사 및 급수 : 썬파워

-물품의 구입과 배치: 스태프

-팀별점검: 확대진행모임키로 (각 팀장 및 스태픔 모임)

-주민,공부방 아이들의 참여: 스태프 및 공부방 선생님들의 통솔

 

마>기타사항

-예산안과 운용방안: 강사료,재료비의 집행, 구체적인 예산안 필요

-전시장전시의 준비: 열우물길프로젝트 현장작업 이후 전시장전시팀 구성

 

다시한번 어제의  현장전시관 만들기에 힘을 써준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멀리서 왔다가 시간때문에 간 새벽별에게는 아쉬움

나중에 먼지씻으러 삼겹살집에 갔는데 역시 먼지엔 삼겹살이었어 ㅋㅋㅋ

 

암튼 현장전시장이 이번 프로젝트의 구심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열우물길프로젝트 아자아자~!!!!!!!!!!!!!! 입니다

아싸아싸~~~

가 아니고 아자아자 지화자!!!!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