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2010 벽화제작교실[10강] 벽화제작교실 수료식

왕거미지누 2010. 4. 26. 23:11

 

[벽화제작교실 10강-수료식이 끝나고 뒷풀이하러 가는 길에 ...ㅋㅋ 다리가 부족해요]

2010 벽화제작교실[10강] 벽화제작 마지막교실 및 수료증 지급

일시: 2010년 4월 25일
장소: 부평구 십정1동 구시장 내 거리의미술 
참여: 황민영,김도희,이선주,박은주,박금옥,서주희,방윤숙,신세범,김수린 /이진우,신선희

내용: 벽화제작교실 설문작성 및 수료증 지급

        특별강좌: 초크아트- 나만의 아트칠판 만들기 (강사: 서주희님)
        

드디어 벽화제작교실이 끝났습니다

어느새 1강이 10강이 되었습니다

두군데의 벽화도 제작하였구요 매우 추웠지만 말입니다

수강생이지만 한편으로는 초크아트 강사였던 서주희님으로부터 아트칠판만들기를 해보고 있습니다

저는 약간의 드디어 긴장이 풀렸는지 몸살이 나려고 합니다

 

벽화제작교실을 매년 한번은 해왔는데 올해는 새롭게 교재도 만들고

내용도 제법 알차게 했고 전처리과정이 사전 진행되었기에 벽화를 두군데나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에게 다 감사합니다

중구노인복지관 벽화사업단과 북성동 마을 어르신들, 경로당의 모든 분들

여기저기 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올해의 열정적인 수강생 여러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작업속에서 같이 만나요

 


수료증을 주는 시간입니다

 


김도희님과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반장님이신 이선주님과는 사진을 제법 찍었는데, 급연출까지 해서 찍었는데  안보내주네요

선주씨는 사진을 보내주는 센스~~

 

도희님과 세범님, 디게 어울린다는...
반드시 어쩌쩌 한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니구요


초크아트를 배우고 있습니다 어여쁜 칠판만들기

 


칠판에 컵을 열심히 이쁘게 담으시는 모습들

 


엄청난 집중력...난중에 시간이 넘 빨리간다고들 하네요

 


꿈꾸는 다락방의 카페지기이시면 초크아트 강사이신 서주희님이 초크아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꼼꼼깔끔 세범님 ^^

 


선생님을 킹왕짱으로 생각하고 있는 윤숙님의 현명함을 믿습니다ㅋㅋㅋ

 


뒷풀이를 가려는 중에

 


뒷풀이를 가려는 중에 찍은 사진

맨위에 사진이 바로위의 두사진을 합성한것임 ㅋㅋㅋ

비교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