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문예아카데미 벽화제작교실12강-파타일벽화, 페인팅벽화 완성 및 수료식

왕거미지누 2010. 7. 25. 22:25

문예아카데미 벽화제작교실12강

-파타일벽화, 페인팅벽화 완성 및 수료식 

2010년 7월 25일(일) 10:00~19:00

장소: 십정1동 201-8, 209-2호 벽면

참여: 소운, 평범, 변지,민진, 이진우, 이석운, 루시퍼, 자바, 이욜 / 두분의 남편과 아이둘, 썬파워

 

파타일작업을 마치고 페인팅벽화를 마저 완성하였고

수료식을 마친후 벽화코팅을 하였다 그리고 뒷풀이 ...
 


[타일강사 이석운샘- 파타일벽화제작과정을 이야기중]

 


[파타일 부착 시범 후 평범님이 부착하려고 하는 중]

 

[파타일을 붙이는데는 노하우가 좀 필요하다, 아니면 엉망ㅡㅡ;;]

 

[평범님의 둘째아이, 넘 귀엽고 말도 잘한다 ]

 

[부착이 점점 속도를 올리고]

 

[드디어 코너를 돌고 있다 평범님과 변지]

 

[타일부착하는 모습-멀리서 찍은거 ]

 

[타일부착하는 모습-자바가 멀리가서 찍은거 ]

 

[부착을 마치고 줄눈메기기 전]

 


[타일압착으로 부착된 상태 ]


[타일줄눈 메김과정을 시범보이는 타일강사샘]

 

[완성된 파타일벽화 앞에서 기념사진 찍는 이들은 누구?]

 

[헐~~ 타일강사인 석운샘과 나 ~~어헐~!! ㅋㅋ]

 

[어제 하다가 완성하지 못한 페인팅벽화의 작업-루시퍼샘의 강력한 채송화잎사귀와 줄기그리기]

 

[바닥 청소까지 마친구 기념사진 -가운데 어머님이 이집에 사신다]

  


[완성된 타일벽화에 관해서 너무너무 고마워하신다

처마를 달아드려야 한다]

 


[페인팅벽화도 완성되었고 기념사진

나, 변지, 소운님, 평범님과 둘째, 민진, 루시퍼샘] 

 

[수료증을 받은 후에 기념사진 ㅋㅋㅋ]

 

[졸업선물은 4강때 각자가 그린 타일그림들, 가마에 구워져서 집에다 붙이기만 하면됨]

 

[뒷풀이다운 뒷풀이가 처음이다 왼자바 우루시퍼 ㅋㅋㅋ ]

 

[충주에서 뒤늦게 달려온 썬파워샘도 보인당]

 
이번 벽화제작교실은 수강인원이 작아서 아주 세세하게 진행할수있었다

그리고 청주, 고양시 등 멀리서 와서 더구나 운전은 남편분들이 하셔서

프로그램내내 기다려주시고 해서 감동이었다

울중전이 그렇다고 하면 과연 나는.........아마도 내 바쁘다고 난리겠지 ㅜㅜ

 

오늘 점심시간에 중전회사 앞으로 가서 점심사줘 했더니

먹고 나서 왈, 찾아오는게 아니야 한다 ㅋㅋㅋ

그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