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1-아름다운동네길展

열우물길프로젝트 5월28일- 6번 오름계단 귀여니팀 작업사진

왕거미지누 2011. 5. 29. 07:36

열우물길프로젝트 5월28일- 6번 오름계단 귀여니팀 작업사진

일시: 2011년 5월 28일 토요일

장소 부평구 십정1동

참여:귀여니, 예인, 바람, 챔, 이정수(바람친구) , 쌍화탕(혜리미오기전까지만)

 

작업과정에 대한 후기는 귀여니가 올려주셤!

암튼 작업을 마친것에 환호하고 싶지만 화분을 치우고 작업해야 하는게 남아 있어서

ㅋㅋㅋㅋ

그래도 수고하셨어들~!!!

 

 

 

 

 

 

 

 

 

 

 

 

 

벽화의 재미는

함께 시안하는 것, 함께 색칠하는 것

동네분들의 반응, 한마디 한마디

그리고 이렇게 끝남

결국 커다란 모두와 함께 하는 것일때

 

예전같으면 모두다 사랑한다는 단어를 남발했겠지만 이젠 나도 성숙해졌으니....

ㅋㅋㅋㅋㅋ

다들 수고했고 열라 짱 사랑해~!!
알지 알지 후기도 올리라는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