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노인미술프로그램-미당생

미술로담는 당신의 생애-가면 속의 나

왕거미지누 2011. 7. 30. 02:57

미술로 담는 당신의 생애 -가면 속의 내얼굴
2011. 7.29 /

 

이번 프로그램은 가면만들기입니다

단순한 가면이냐구요? 아닙죠

어머님들께서 색칠하시고 만들어 낸 가면으로 ㅎㅎㅎ

상황극을 했으면 더 재미있을라나, 하지만

어머님들께서는 가면을 하나 만드시는 것에도 좀 힘들어하셔요

통합프로그램이었다면 가면만들기 -연극만들기 -작은공연 이런형태도 좋을지 몰라요

간단한 상황극이라도

그러기에는 미당생이 미술쪽에만 국한하는것 같습니다

 

 

 

 

 

 

 

 

 

 

 

 

 

 

마지막 단체사진인듯 싶지만 이미 두분 어머님들께서는 이미 당신의 방으로 돌아가신듯해요

참 이날은 인천시 인터넷뉴스팀에서 오셔서 사진과 인터뷰를 해갔습니다

저는 구독하니까 울 어머님들께서도 나오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