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노인벽화사업단-인천중구.성남수정구

중구노인복지관 벽화사업단-디자인도색중

왕거미지누 2011. 11. 17. 22:35

중구노인복지관 벽화사업단-디자인 도색중

일시:2011년 11월

장소:중구 신흥동, 율목동 등 3개소

 

현재 어르신벽화사업단은 3군데 장소에서 각 조별로 작업을 하고 계십니다

지난번에도 이 이야길 했는데 이번에는 사진만 올립니다

 


중구노인복지관 정문 바로 부근 어느 집의 감나무입니다

그냥 보면 감이 작게 보여서 존재감이 없지만 이렇게 크게 줌하니 역시 가을같습니다 맛있게 보여!

 

3조의 작업모습입니다  감동이지요

 


3조의 바탕채색 작업

 


3조의 바탕채색 작업

 


바탕작업이 끝난 뒤 이렇게 디자인이 가미된 벽면에 벽화를 합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이거 시안을 드리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드렸는데 엄청 어려워하십니다 ㅋㅋ

 


헉~!! 실은 구분선일뿐 ㅋㅋ

 


여기는 1조 어르신들입니다

 


여기는 벽이 일직선이 아니라서 스케치를 하는데 어려워하셨고

내가 스케치를 해도 역시 어렵더군요 높낮이가 있어서

 


커헉 ~~ 구분선


여기는 2조입니다

2조는 작업이 다 끝나고 마무리중이십니다

 


완성된 벽화를 이렇습니다 뭐냐구요?

그림입니다 벽화입니다 이렇습니다 ㅎㅎㅎ

 


완성된 작품입니다 ㅋㅋ

작품이라구요

작품 ㅋㅋㅋ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