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노인벽화사업단-인천중구.성남수정구

수정노인복지관 벽화봉사단 13강-제전시를 보러 오셨어요

왕거미지누 2014. 9. 22. 19:49

수정노인복지관 벽화봉사단 13강-제전시를 보러 오셨어요 

2014년 9월 22일

매주 월요일 성남 율동에서 벽화봉사를 하시는 어르신들께서 
이번에는 벽화그리기가 아닌  벽화를 보시러 오셨습니다. 
액자를 골목길에 걸어두고 맞이 끝,ㅎㅎ
무겁게 화분을 들고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벽화와 걸려있는 그림들을 설명하고 
어머님들은 화실에서 쉬시고 
아버님들과만 동네벽화  순례를 하였습니다. 
다리아프실까 조금만보자는게 계단벽화까지 돌고말았습니다.  
 
벽화가 많아서 신기하고 좋았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전시된 벽화를 봐서  좋았다고 하십니다. 
이제 다음주부터는 다시 벽화작업을 같이 하시겠습니다.
멀리오셔서 무거운 발걸음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벽화해요.

미나샘 사진이 세장인데 이 사진이 젤로 괜찮아서 이거 올려요 ㅋㅋㅋ
하필 표정이 이상할때꺼만 ㅎㅎㅎ

그림을 겁나 자세하게 설명중입니다


어르신들께서 자세히 보셨어요 



마을을 지도를 보면서 설명하는 중입니다


다리가 아프셔서 세분 아버님들과만 벽화를 보러 댕겼습니다 

실은 조금만 보자는게 결국 여기까지 오게 되더군요 


단체사진입니다  


단체사진입니다 

멀리까지 벽화와 그림을 보러 오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