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초등미술프로그램-마음성장미술교실

동그라미도서관 초등미술시간 -향기나는 그림

왕거미지누 2015. 5. 11. 22:47

동그라미도서관 초등미술시간 -향기나는 그림  

일시: 2015년 5월 11일 

장소: 인천 십정주공뜨란채 동그라미도서관 

 

자연색채디자인, 비가 오지 않으면 하려는 것이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커피그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에 대한 추억이 그리 없다네요

비를 맞아본 기억이 없어서 더욱 그렇군요 

비를 맞으면 비에는 수박향이 난다는 것을 알려나 

비를 맞으며 공을 차는 즐거움이 얼마나 큰지

비를 맞으며 냇가에서 헤험치는게 얼마나 재밌는지

비를 맞으면 말이죠 

비를 맞아야 재미나는데 아마도 

비맞지 말라 우산갖고 가라 

이러시지 않나요 들!!!

물론 비맞는 것은 한여름 더울때만요 

옷도 금방 말라요. ㅎㅎㅎ









비오는 날 우산을 쓰고 걷는 길입니다 
연뭇에는 빗물이 원을 그리고 있는 것도 보이시죠?

나무밑을 우산을 쓰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무와 아이와 비가 오는 날입니다.


비가 오는 날에 집 문앞에 서 있습니다 


놀랍게도 정희는 커피향이 좋다고 자주자주 이야기합니다. 

나는 그리고 커피향으로 마시지 않는데 

커피향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겠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