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 흥곡성!!

왕거미지누 2017. 1. 15. 22:18

[수채화] 흥곡성!!

 흥곡성  / 21*14.8cm   / 2017 / 종이위에 수채


지난 7일밤  거미동 및 전국벽화봉사단 모임
뒷풀이시간이다

수피아도 바람이어라도 벽화성님도 영배도 

다들 흥겨웠고 

무대아래에서 술마시는 사람들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누가 이 그림을 보고는 
흥곡성! 이라 한다

흥겨운 곡성의 시간!!


급작스럽게 긋다보니 수피아을 좀더 활력있게 해줄걸 싶은데 
이미 늦었다 

수피아의 윗옷이 빨간색이라 펜으로 색넣어보았다가 

아예 가지고 다니는 포켓파레트로 채색을 넣었다



거미동 및 벽화봉사단 전국운영진모임  단체사진

바람이어라는 엄청 멋진 춤을 보여줬는데 

함정이랄것도 없지만 팬은 대체로 다 여자라는 사실 ㅋㅋㅋ
이정하하는 완전 뿅갔다고나 할까 ㅎㅎㅎㅎ





다같이 벽화봉사활동을 하는 사람들인지라 

여기에서 그 어떤 상업적인 계산을 앞세우지 않아서 
더욱 즐겁게 그대로 만나서 보내는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