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페인팅벽화-일반벽화

업사이클에코센터 미래의방 벽화제작

왕거미지누 2017. 3. 24. 22:43

업사이클에코센터 미래의방 벽화제작  

2017년 3월 / 4일 소요
요청: 업사이클에코센터
제작: 거리의미술 (썬파워,루시퍼,니나노)


오래전에 요청이 들어왔는데 

최근에야 벽화를 할수 있는 판이 부착되어 작업을 하게 되었다.

에코센터의 활동이 지구의 미래를 위한 것이기에 

아주아주 활발하게 사업을 하기를 팍팍 빌어본다.


미래의 방이라는 곳에 지구의 역사를 그렸다. 

정작 45억년전부터 그리면서 

미래는 뭐라고 그릴수가 없어서 

그래도 고심하고 고심한 문구를 담았다.


작업에 참여한 썬파워, 루시퍼, 니나노작가의 수고로 완성되었다. 





작업중인 썬파워와 니나노작가 그리고 저아래 김진이누님!! 








PT비계까지 있어서 작업이 완료된게 보이질 않는다 
나중에 치우면 사진을 다시 찍어봐야지 


여기는 미래의 방 바깥인데 여기에도 요청이 들어왔다 
포토존을 만들고자 한다 


멀티칠 후에 바탕칠 작업 




이 사진은 루시퍼작가가 각시에게 사진보낸다고 했더니 표정잡은 것이라...ㅎㅎㅎ


포토존이 완성되었다. 

자세히 보면 버린 핸폰, 캔, 페트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