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청소년-어린이-벽화교육프로그램

월드비젼, 청소년들과 함께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17. 7. 27. 19:08

월드비젼, 청소년들과 함께 벽화그리기

일시: 2017.7.27

장소: 충남 청양군 남양면 해맞이목장  

참여: 경기 성남,광주지역 청소년 10명 내외 

진행: 거리의미술(루시퍼,니나노,왕거미)


벽화그리기 진행과정을 사진영상으로 꾸며서 유투브로 올렸습니다

아침 일찍 도착 아이들이 오기전에 벽면 전처리작업 - 언더코트 도장중
벽청소를 미리 부탁했는데 하루전이라 사이딩판넬에서 물이 떨어진다


해맞이 목장 초입 

여길 수채화로 그려볼까 생각도 들었다 그려볼까

해맞이 목장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정자너머 잔디밭너머 벽화할 건물이 보인다

열시반이랬는데 그보다 늦고 ....또 단체로 뭔가를 한다고 해서 

다른 프로그램 전에 벽화할 친구들을 모집했다

설명과 함께 벽화작업이 시작되고

이렇게 배경채색이 되고 있다. 

배경채색 중

오후가 되서 캐릭터 채색으로 들어간다


다했어요 (어디에) 무슨 색 칠해요? 라고 물어온다. 

그러면 색상을 주면서 여기에 칠해보자고...한다. 

아이들아 여기좀 보렴....전문촬영자가 있어서 찍을때 같이 한장 찍어보았다.

이사진도 마찬가지 급 붓을 들고 조금조금 연출~!!

아이들이 가고 거리의미술은 마지막 마무리를 마치고 

목장주가 한컵씩 주신 산양유도 막짠거 마셨다

니나노 작가와 루시퍼 작가는 난색을 표한다. 

고소하고 맛있는데 말이다.  ㅎㅎㅎ


새벽에 내려갈때는 2시간 30분이었는데 

올라올때는 퇴근시간과 겹쳐서 3시간 30분이나 걸렸다. 

그래서 화성휴게소에서 저녁을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