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매주 수요일은 그림그리는 시간

왕거미지누 2019. 8. 21. 21:30

[거미화실이야기]-매주 수요일은 그림그리는 시간 
일시: 2019. 8. 21
출석: 조롱박,미선,유진, 유정, 하얀누리  

내용: 조롱박,미선,유진 - 내마음의 그림그리기 

       유정: 내마음의 여행 그리기-베트남편

       하얀누리- 아직 여름수박파티중

숙제검사: 점3개로부터 연상그림그리기 

다음숙제: 삼각형 연상그림그리기 


하늘이가 회사 첫출근으로 참석하지 않았고요

다들 조용조용하게 그림그리기 중입니다


미선님은 건물이 나란히 있는 풍경을

유진이는 여행지의 풍경을


하얀누리는 여름수박파티를 세부적으로 표현중이구요
유정이는 베트남 여행을 그리고 있구요

조롱박님은 화실 옆 건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조롱박님의 화실옆 건물들
아마도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유정이의 여행은 이곳입니다

하얀누리는 이번에는 디테일좀 깊게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수박껍질의 영향이리라 생각듭니다 

미선님은 이렇게 나란히 선 건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표정이 굳었어 다시 찍을께 해서 ㅎㅎㅎㅎ

이런 표정이 나왔다는거 

큰 나무와 꽃을 들고 있는 손을 그리고 있습니다


유정이의 그림 - 수채화를 마음편히 하는 유정 화이팅


하얀누리는 이번에 천천히 하지만 묘사에 집중하고 있어요


[숙제-점 3개 연상그림] 유진 -강아지의 눈코가 생각났다고 하네요


[숙제-점 3개 연상그림] 조롱박-점 세개를 이렇게 정성을 모아서 ㅎㅎㅎ



[숙제-점 3개 연상그림] 유정-친구의 콧구멍과 눈썹의 점을 생각했답니다


[숙제-점 3개 연상그림]  미선님- 걷기운동하는 소래습지랍니다 제법 길이가 됩니다 

날마다 운동하는 것도 제게는 신기합니다


[숙제-점 3개 연상그림] 하늘-회사첫출근이라 카톡으로 숙제는 제출했네요. 피잡니다. 


[숙제-점 3개 연상그림] 하얀누리- 분명 집에서 숙제한걸 봤는데 막상 가져오지 않아서 

여기에는 올리지 못하네요. 그리면 사진으로 찍어둘 필요가 있어요


거미화실은 매주 수요일 잔잔하게 그림그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