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전남고흥-벽화마을

과역면 고흥공정여행 방문자센터 벽화

왕거미지누 2021. 1. 4. 22:00

고흥공정여행 방문자센터 벽화 

일시 및 기간: 2020.10~12월/3day

장소: 전남 고흥군 과역면 조가비촌구역내 

작화: NDA / 거리의미술 작가

'고흥군은 과역면 조가비촌내에 권역면적 80,734ha에 지역주민이 중심이되고 고흥군의 농어촌 관광, 명소, 주요자원등을 연계한 관광루트를 연계하고 방문객 니즈에 맞춤화된 여행을 안내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주민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고흥군 공정여행의 정착 및 발전을 도모코자 마을단위 특화개발사업(공정여행)기본계획 승인을 공시하였다.
주요사업은 기초생활기반확충사업으로 방문자센터 조성과 공정여행 맞춤형 교육, 읍면 특화사업 발굴 및 연계 체험시설 연계 및 초청행사, 향토음식발굴 및 상품화사업등 지역역량강화 사업을 추진하며 사업효과로는 공정여행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기반조성과 공정여행관련 주민의 역량강화를 통해 고흥군 공정여행의 정착 및 발전을 도모하며 고흥을 찾는 방문객에게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여행 안내 및 홍보로 지역의 농수특산물에 대한 판매 독려로 지역경제활성화 및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고자한다.'
(출처: www.newskr.kr/news/articleView.html?idxno=21276)

고흥벽화전문기업 NDA(& 거리의미술)는 방문자센터 홍보실, 교육실내에 벽화를 그렸다. 

시안디자인에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있었고 작업은 아래 사진속 처럼 벽화로 탄생하였다.

아울러 이 벽화는 올해 교육실내 작은 두곳의 벽면에 추가벽화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