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청소년-어린이-벽화교육프로그램

만수여중 미술동아리[오아시스]와 함께 하는 벽화그리기 -3

왕거미지누 2021. 5. 9. 18:38

만수여중 미술동아리[오아시스]와 함께 하는 벽화그리기 -3       


일시: 20201년 5월 9일
장소: 인천시 남동구 만수4동
참여: 지혜샘과 다민, 보경, 예원3최, 정은, 예원2한, 민경, 시안
진행: 거리의미술/ 루작가와 왕거미작가가 함께 함^^
내용: -풍선명암넣기
       -나비그리기
       -등꽃그리기 

예진이가 못왔다. 얼~~ 예진이는 키크다고 두번이나 높은데 해서 못나온건가? 
아쉽네 오늘 완성까지 할 것인데 아쉬워라.
등나무 넝쿨 아래 터널을 스케치해야 하는데, 다하지 못했는데 
하나둘 아이들이 와서 인사를 한당
3일째가 되니 누가 누군줄 알겠당
초등3종세트야 바로 기억하는데, 다민.보경.예원3최 쏘리 ㅋㅋㅋ
3종세트는 오늘은 등나무꽃을 맡아서 붓질,
어제 나비 오른쪽 날개를 그린 은정이랑 예원이는 오늘은 왼쪽 날개
은정이랑 민경이는 풍경의 명암묘사를 하고 
간식도 먹고 음료수도 마시고
계속 그리다가 드디어 완성......................은 조금 뒤에 하기로 하고
단체사진을 찍었다. 


아이들이 가고 몇가지 보완할 부분을 루작가와 함께 붓질로 마감하였다.
내일 아이들이 보고 얼마나 좋아할지 ㅎㅎㅎㅎ
용미샘은 학교 모든 분들이 다들 기뻐할거 같다고 하신다. 
지혜샘은 애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감사하다 하신다. 
두분샘도 준비하는데서 열심히 하셨고 그래서 벽화에 더욱 기뻐 하신다.
옆에 벽도 가을에 해봅시다요!!!
여기저기 잘 만들어준 루작가 수고했고 고마워!!

예진이가 못왔다. 해서 7명이 벽화중

 

 

정은이랑 민경이의 어제에 이어 풍선그리기 

 

 

시안이와 예원2한이는 어제어 이어 나비를,  보경,예원3최,다민이는 등나무꽃을

 

 

이제는 다들 벽화에 익숙한 느낌이다

 

 

단체사진 한장, ㅎㅎㅎ 3종세트의 자세와 2학년의 자세가 구분이 바로 된다

 

 

샘도 가운데 자리를 해서 단체사진...

 

 

루작가와 가필하여 마무리 짓고 사진을 ~!!

 

 

이벽은 가을로 미뤘다고 하는데 정말 가을에 했으면 딱이겠네 아님 내년에 새로운 친구들과 해야하는가

 

 

보너스사진- ㅎㅎㅎ 뭘까요?

 

 

보너스사진-앗, 이건 연출인데 흔들렸나 아쉽네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그리는 벽화

오늘은 날씨도 좋아 참 괜찮은 하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