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거미동 첫번째 온라인 넷토드로잉 후기

왕거미지누 2021. 7. 25. 00:03

거미동 첫번째 온라인 넷토드로잉 후기

일시: 2021.7.24(토) 오후2시~4시30분 

장소: 각자의 장소에서 

준비물: 공유된 사진자료와 각자의 미술도구
참여: 윤솔, 왕거미, 파랑, 블루마운틴, 보나, 수산 -6명 

 

코로나19가 준 넷토드로잉의 무한연기, 

만나고 싶어도 함께 같은 장소에서 그림을 그리고

실은 스케치보다 뒷풀이가 신났던 특성이 있었기에

과연 비대면 온라인으로도 될까 싶었는데 

오늘 카톡으로 각자가 그리고 있는 그림들을 공유하면서

아~~~ 그래도 우리가 이렇게도 할수 있구나 하는 기쁨이 있었다.

그동안 하지 못했던 날들에 대한 아쉬움도 있지만

오늘은 그래도 함께 하였음에 기분이 좋다. 

 

오늘 각자가 그린 그림의 원본출처는 

올해 낙원아파트담장벽화, 산곡동성당옆 마을골목벽화를 거미동이 했었기에

다 같이 그리기로 함에도 적절하였음이다. 

 

딱 한사람만 크게, 아니 두사람정도만 크게 .......할까 하다가 

설마 이건 아무도 안하겠지 해서 고른게 사람이 많이 있는 모습이다.

8명이나 있고 또 내가 찍은 사진이니까 라는 핑계도 되서

암튼 오랫만에 넷토드로잉을 해보았다. 

다들 자기 그림 완성이 되면 톡방에 올려주십시요. 

 

윤솔님이 그린 스케치

 

파랑이 그린 낙원아파트 벽봉때의 인증사진,  나도 저안에 있다. 

 

벽화작업중인 모습인데 8명을 그렸다는거 ㅎㅎㅎ

 

보나가 이렇게 잘 담겨있는 블루마운틴의 그림 ㅎㅎ

 

보나의 그림, 보나는 5번벽을 맡아서 작업했는데 그 작업모습이다.

 

수산행님의 그림 역시 수산님 다운 선묘와 채색이다. 



이번 첫번째 온라인 넷토드로잉을 하였음이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는 해낼수 있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