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부평이야기 컬러링북

부평 컬러링 학생공모전 아이들그림심사

왕거미지누 2021. 10. 29. 22:56

지난 9월 15일 이 포스터가 부평구관내 각 초등,중학교에 전달되었다

 


인천 북부교육지원청에서 지난 9월 관내 각학교에
컬러링북 총 6종의 이미지를 배포하였다.
장학사 지은샘과 이렇게 저렇게 논의하고 토론하여
내가 만든 그림들이 학교로 갔는데 엄청 인기가 있었다고 한다.
당시에 컬러링 이미지를 그리기 위해 액정타블렛을 샀는데
충분히 그 역할을 해주었다.
각학교에서 교육청으로 보내온 1,800점의  그림을 1차로 심사했었고

오늘 장학사들과 마지막으로 심사하였다. 
 
아이들의 그림들이 너무 좋아서 고르기가 만만하지 않았다.
다 좋았지만 어쩔 수 없이 36점을 골랐다.
내년1월에 전시를 하는데 아이들이 와서 자기그림을 보게 되길,
그리고 유튜브에는 모든 컬러링 그림을 다 올리겠다고 하는데
그 일이 만만하지 않을텐데 수고하시는 인천 북부교육지원청의 여러분들께 

힘내시라 이야기해야겠다.
지은샘 특히 고생하십시요.  
 
내년 1월 아이들의 컬러링 그림과 함께  전시때 봐요. 

정말 멋지게 담았다. 비록 스케치 선은 내가 그렸다지만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 놓은것은 아이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