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2021 부평구 청천2동 주민자치회 계단타일벽화 강좌-2

왕거미지누 2021. 11. 10. 11:21

2021 부평구 청천2동 주민자치회 계단타일벽화 강좌-2
[인천시 주민참여예산사업-우리마을 벽화그리기 주민사업단 강좌]

ㅡ2021-11-9 / 10:00~12:00
ㅡ진행: 왕거미, 윤정윤작가 
ㅡ참여: 강00님 외 6명 

 

두번째 시간이다. 빙카작가님이 어머니 병원예약으로 정윤작가와 함께 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타일을 계단수직면에 직접 부착하는 일이다.

대부분 어찌 하느냐 하셨는데 막상 하고나니 

비록 몇계단 하지 않았지만 결과물이 보이니

다들 신기해하고 뿌뜻해 하신다. 

다들 역할분담이 잘 되어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타일을 자르는 역할만 했다.

암튼 보이는 작업결과에 다들 좋아하신다. 

 

이렇게 타일부착할 예정이다. 

 

타일부착에 관한 설명중 , 열심히 설명중 ㅎㅎ



가장 아래계단칸을 시작하는 중이다. 



석재본드로 타일을 부착하는 중

 

시안에 따라 아무래도 시안을 했던 내가 타일자르기를 하게 되었다

 

벽에서 줄자로 길이를 재고 타일을 자르고 석재본드로 붙이고 



이진지한 표정을 보시라 ㅎㅎㅎ

 

첫날, 목표치인 다섯칸을 하지는 못했지만 이 경험은 이십칸을 한듯하였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