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서울경기거미동] 7월 넷토드로잉에서 그린 그림들~~!!

왕거미지누 2022. 7. 24. 11:34

[서울경기거미동] 7월 넷토드로잉에서 그린 그림들~~!!

-일시: 2022년 7월23일(토) 
-장소: 각자의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참석: 수산, 김실장, 로즈풀, 눈님, 왕거미 ------(5명)

 

오랫만에 온라인으로 넷토드로잉을 한다. 

날이 더워서라고 했는데 왜냠 공지글을 올릴무렵에는 너무 더워서 

정말 23일에는 더 더울거야 예상되었기 때문이었는데 

막상 어제는 덥지 않아서 뭐야 했으면 좋았겠다고 톡방에 글 올라왔다만

결국은 비가 오는 바람에 더워서가 아니라 비가 와서 

온라인으로 하는 것은 잘한 선택이 되었다. 

 

수산님이 직접 현장을 답사하고 찍은 사진들은 

갤러리건물이 중심이라서 그걸 배제하니 결국 청담대교가 남았다.
청담대교는 2017년 6월 넷토에서 그렸기도 했는데 

결국은 다시 한번 그려보는 것으로 했다.

 

수산님은 2017년 넷토드로잉하던 모습을 담았다. 근데 저 아이는 뭐야 ㅎㅎㅎ

김실장의 이 구도는 역시 2017년에 그렸던 그림과 이어진다는걸 본인은 모를것이다.
흑백으로 표현한게 좋구만 

로즈풀의 한강변그림인데 울 첫째도 얼마전 아이패드를 구입해서 재밌게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니

패드로 그린 그림도 이렇게 느낌이 있다. 

눈님이 사진에 글을 담아서 올려놓았다. 눈님 그림으로 해봅시다요~!!

어쩌다가 아니 작은 종이라서 붓이 점점 작아진다 ㅎㅎㅎㅎ  목표는 마쳐야 한다는 것이다. 
바로 옆에 4월 넷토에 그리다가 멈춘 정릉골 풍경이 그대로 있다는거 

친구인듯 한데 역시 나란히 같이 앉아서 
각자의 핸폰을 보는게 가장 현실적인 풍경이기는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