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어반드로잉강좌

[뫼골드로잉]2023년 송년드로잉모임

왕거미지누 2023. 12. 30. 23:28

[뫼골드로잉]2023년 송년드로잉모임 

-2023.12.30
-권춘희, 임은경, 김순심, 서미선 / 이진우

뫼골드로잉은 지난 5~7월에 동네야놀자에서 진행된
어반드로잉 강좌가 만들어낸 드로잉 동아리모임이다.
대부분 그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그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매주 토요일 동네야놀자1층 카페에서 그림그리기를 하고 있는데 

나는 일정이 맞으면 간다고는 했지만 결국은 거의 가지 못하다가 

오늘에야 갈수 있어 다녀왔다. 

어제 사진을 톡방에 올리라고 했고 프린트해가서

오늘은 저마다의 사진을 보고 그려보는 시간이었다.

나도 그릴걸 프린트해가긴했는데 카페 앞 마당을 쓰는 충현씨를 보고는

자세를 잡아달라고 했고 오랫만에 볼펜으로 그려보았다. 

끝나고 나서 각자의 그림을 보고 저마다의 좋은점 고칠점을 이야기하고는 

코다리짐으로 걸아가서 점심을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오늘 춘희님이  드로잉펜 선물주셔서 잘 받았다. 

그림을 다 그리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용우가 와서 

새해에도 강좌를 개설해달라고 했다. 새해에 2기생을 받는다면 

확실히 풍족한 내용이 나오고 전시도 풍성하게 되리라 본다. 

모임을 꾸준하게 이끌고 있는 춘희님과 은경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 

 

오늘 후기는 미선님에게 써달라고 했고 

그동안 너무 춘희님만 써와서 

앞으로는 가위바위보로 이긴사람이 쓰라고 했다. 
춘희님은 그동안 공지글과 후기글을 도맡아 써와서 

서로 나눠서 쓰면 좋겠고 공지성격의 글은 앞으로도 쓸테니 

후기만큼은 서로들 쓸수있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