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산곡동청천동석남동-마을미술◀/2021-2024 산곡.청천동마을벽화

산곡동,청천동 마을벽화 어부바프로젝트-모자이크타일작업1

왕거미지누 2024. 10. 6. 22:55

산곡동,청천동 마을벽화 어부바프로젝트-모자이크타일작업1

-2024년 10월 6일 

-거리의미술 화실 

-청계산, 김실장, 루, 동준, 하하, 경록,  왕거미 (7명)

-어부바 모자이크 타일작업 

 

정말이지 모자이크 작업이 작년에 비해 체계적이라는 생각인데 

다들 마찬가지 인듯합니다. 

물론 내가 눈과 코, 볼터치를 잘 만든 까닭이기도 하구요. ㅎㅎㅎ

수요일에 또 타일모자이크 작업을 해봅시다요. 

 

김실장: 빨리 끝나서 좋았어요.

하하: 지난해 한번 해봤다고 익숙한 느낌, 자신감이 생겼다.
         수요일에도 잘해 버리자. 보리밥 맛있고 티타임도 좋았다.
경록: 작년에 해봐서 이번에는 도형을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다 

         돈가스 맛있다. 

청계산: 1시 10분 출발, 1등으로 도착하였다.
         모자이크 작업은 처음이다. (다들 의아해했지만 사실임)
         새로운 작업, 모자이크 타일작업을 해보니 재밌고 새롭다

 

 

 

 

 

 

 

 

 

 

 

이렇게 모자이크 작업은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