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벽화봉사활동

지누가 살다-청솔공부방 아이들이 그림 밑그림

왕거미지누 2005. 6. 6. 23:10

[청솔공부방 벽화작업]

 

일시: 6월 11일 11시부터  / 12일 11시부터

내용: 토욜: 바탕청소 및 바탕칠, 스케치 / 일욜: 공부방 아이들이랑 함께그림그리기, 마무리

작업참여예상자: 이진우, 벽화쟁이, 추장, 홍이, 장독대, 민정 님....

그리고 참여할 가능성이 다분한  달맞이꽃, 썬파워, 자유인, 에디타 님...

더 많은 님들이 참여를 해주셔야 합니다

가능하면 참여의 꼬리글을 카페 청솔공부방 게시판으로 가셔서 달아주셔야 합니다

가는길안내: 가는길은 카페 청솔공부방게시판에 무소의뿔님이 올려주실겁니다

 

지금 청솔공부방으로 가면 바로 보실수 있는 벽입니다

저기 보이는 저벽에 벽화를 할겁니다



밑그림그리기 하는 시간입니다 폰카를 들으신 선생님~~

고학년의 밑그림그리는 시간입니다



남자아이들은 경찰을 장차 커서 꿈으로......는 아니구요 그냥 그날 분위기가 ㅋㅋㅋ


선생님이 되고 싶다는 아이들...

어딜가나 나오는 화가가 꿈인 아이들...



가수가 꿈이거나 또 ???


요리사, 애완견미용사, 그냥 팍팍 쉬고 싶은 ...ㅎㅎㅎㅎ

이외에도 이런 여러가지 꿈들이 있구요


이그림은 공부방 선생님이 생각하는 .......장래희망은 아니겠죠

이미 선생님이잖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