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스크랩] [3강]의 사진들

왕거미지누 2006. 6. 13. 12:57

벽화제작교실 세번째강의는

현장벽화탐방이었습니다

1999년에 그려진 경원로 [인천의 역사 그림여행]벽화를 둘러보고

열우물길프로젝트를 쭈욱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역시 빠지지 않는 뒷풀이..........

백운역 2번출구 계단에서- 왼쪽의 줄무늬티를 입은 하늘나무가 구경하는 사람같군요

이번에는 제가 카메라를 잡고 자자~~ 역시 삐닥하게 찍어서 바로세울려니...

손에 들고 있는 신라당제과의 하드는 진스가 지각의 의미로 쏜거랍니다

경원로 벽화에는 벽화의 의미와 내용이 줄줄이 적혀있습니다

한참 설명을 하는 강사님은 ㅋㅋㅋㅋ 바로 접니다

1999년 제작된 벽화는 세월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제법 벗겨졌는데

1, 2, 3벽중에 유독 1벽이 많이 벗겨진것은 2월(추울때죠)중에 바탕칠이 되서지 않을까

뭐 그런생각이 들더군요

벽화를 설명하는 ......저게 울주의 암각화중에 남자를 말하는 중이군요 ㅋㅋ

울주의 바위그림은 소중한 우리의 자산이랍니다

열우물길프로젝트가 진행된 십정동에서 기념사진, 왼쪽부터

힙합쭉이, 진스, 환쟁이, ?D스타일,허대회, 까르르, 별따기, 자유인, 쌍화탕, 하늘나무이구요

코로나와 코로나의 애인, 벽화쟁이, 홍이....나중에 뒷풀이에 합류했답니다

뒷풀이중인 불타는 소금구이

갠적으로는 무지 씁쓸한 추억이 있는 곳이지만 어제는 증말이지

돼지껍데기 맛이 무지 좋았습니다

 

2차로간 포엑스에서의 사진은 진스야 잘 올려줘~!

 

두시간 가까이 걸어댕기느라 다들 수고했습니다

 

출처 : 인천 희망그리기
글쓴이 : 이진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