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3/11/12 2

2023년 제7회 수채화마을 정기전 초대의 날

2023 제7회 수채화마을 정기전 초대의 날 전시일시: 2023.11.8~11.14 전시장소: 서울 종로구 인사아트프라자3층 전관 초대의날: 11월 11일(토) 오후3시 어느새 정말이지 어느새 7회 정기전을 한다. 처음에는 밴드에서 하는 전시라고 해서 약간 의아했는데 오랫동안 서로들 봐서인지 수채화에 애정이 열정이 얼마나 넘치는 곳인지 잘 안다. 초대의 날에는 역시 반가운 시간이고 떠들석한 시간이다. 단체사진 짠~!! 출품한 내작품들이다. 고흥연작들이다. 왼쪽 그림은 고흥만의 통발하는 어부이고 오른쪽 석점은 올해 추석연휴에 그린 '추석연화'라는 작은 제목이 붙은 그림들이다. 내그림앞에서 찍은 내사진이 없어서 찾고 있는데 이 사진이 있다. 김실장이 와서 한장을 건졌네. 나참 내사진은 없구만 ㅎㅎㅎ 대구에서..

고흥로컬커피상덥단 석축벽화

[전남 고흥] 고흥로컬커피사업단 석축벽화작업3 2023.11.2~11.11 요청: 고흥군청, 고흥로컬커피사업단 제작: DNA / 작가: 파워, 루, 동준 / 디자인:김실장 10일간의 작업으로 석축벽화작업은 마친다. 작가들의 수고가 채워낸 벽화다. 아직은 사람들이 오가는게 아니라서 차차 사람들이 오가면 자주 보게 될것이다. 군청으로 진입하는 로타리에서 석축을 보면 그냥 석축일때와 커피를 알리는 벽화가 있을때는 다르다. 지금이야 누가 봐도 커피가 연상되는 것이다. 바인더칠 작업은 분무기를 이용하였다. 직접 손을 대고 그림그리는 중 군청으로 들어가는 진입 로타리에서 본 석축벽화 하얀 커피꽃이 보인다. 이 벽에는 조형물이 부착될 예정이다. 부착이후에 다시 손볼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