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벽화봉사활동

민들레공부방 롤스크린그림의 스케치했습니다

왕거미지누 2008. 3. 2. 21:37



민들레공부방 롤스크린그림의 스케치작업

일시: 2008. 3. 2

장소: 남동구 만수동 쉬즈웰공방

참여: 찜마, 마사, 은2, 쑨이, 이진우

내용: 민들레공부방 아이들의 그림을 롤스크린에 스케치하였습니다

그리고 큰그림을 담았습니다

공방을 흔쾌히 빌려주신 찜마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바쁜 삶의 일정으로 족발이 오기직전 가야만했던 마사한테는

족발이며 식혜가 무지 맛있었다는 이야긴 차마 ~~~ㅋㅋㅋ

마사, 식혜는 나중에 같이 묵자 ㅋㅋ

다들 수고했습니다 하트 쏩니다  ....ㅎㅎㅎㅎ


[작업을 하기 위해 물품을 벌려놓고 차를 마시는 시간
-모자와 뒷통수 마사, 은이사랑하기, 쑨이, 찜마 님] 


[롤스크린 스케치를 위해 아이들 그림을 확대 복사해온 후 ] 


[아이들 그림을 확대복사 해온거를 자르고 있는 중] 

[아이들 그림의 배치가 끝나고 검정색을 연하게 하여 스케치하는 중] 

[스케치가 끝난 뒤의 롤스크린 ... 가운데에는 이철수작가의 판화가 담겨 있습니다] 


[롤스크린에 주그림과 스케치가 끝난 뒤...]

 

저기 스케치에 나중에 아이들이 색칠을 합니다

물론 자기그림이 있으니 자기그림에만 색칠하면 된답니다

이 그림은 작은발코니창에 걸릴예정이구요

거실 발코니에 걸릴 그림은 제일 위에 있습니다

이제 여기에 아이들의 손으로 이쁘게 활기있게 색칠되고

민들레공부방을 표현하고 있다면 좋겠습니다

 

3월 5일 아이들이 색칠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색칠하도록 도움주는 우리가 있구요 ㅎㅎㅎ

이쁘게 되었으면 합니다 !!